투버미디어는플랫폼과 디바이스를 뛰어넘는 기술력,창의적이고 편리한 디자인,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클라이언트를 위한 부가가치를 만들어냅니다.
1997년 국내 웹산업 태동기에 전문 개발업체로 출발하여 웹사이트 구축을 주업무로 많은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2001년 강력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웹사이트 개발, 솔루션개발, 멀티미디어개발과 같은 온라인 개발사업과 시/군/구 지방자치단체, 대학교/대학, 그리고 대기업, 중견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와 산업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행사례가 없는 신규개발프로젝트까지 수행하는 개발사로서 새로운 기술의 습득과 적용에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2003년 3월 투버미디어로 각각의 전문역량을 확장하였습니다.e-Business에 대한 이해를 핵심역량으로, 웹개발사업, 솔루션사업, 시스템개발사업, 컨설팅사업까지 전문화된 분야별 개별비전을 갖추고e-BI 업체로서 새롭게 거듭나고 있습니다.
현재의 10년을 넘어
미래의 100년을 준비하며
투버미디어는 보다 쉽고 간결한 두번째 버전의 이상적인 성과를 꿈꾸며 출발하였습니다.
그 가치를 클라이언트와 함께 공유하며여러 분야와 현장에서 프로젝트 경험을 쌓아온 지난 시간, 앞으로도 처음처럼 초심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여기업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습니다.
국내 IT산업의 시작부터 함께 하였습니다.
지금껏 걸어온 시간을 더해 미래를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성실하고 올바른 구성원이 만드는좋은 회사
그런 구성원이 곧 회사인 기업
(주)투버미디어는 1998년 옹골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 서울 신사동에서 출발하여 삼성FN.COM(현, 삼성증권), 엘지, 한국AIWA 등 국내외 대기업을 상대로 웹사이트를 비롯한 각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2003년 대구 사업장 이전 후 웹사이트 개발과 솔루션개발, DB개발사업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2005년 3월 법인설립과 함께 자체적인 역량을 강화하여 새로운 사업분야를 확보하고 있으며, 공공기관, 대학/대학교, 일반기업, 상용웹사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군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